상해한국국제물류협회(SKIFFA)
• HOME > 자료실 > 기타자료실
기타자료실

[Lom International] 말레이시아 조호 부동산 소개

18-04-13

본문

 

안녕하십니까롬 인터내셔널 솔루션입니다.

 

당사에서 이번에 말레이시아 부동산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되어 관련 정보를 공유드립니다.

 

최근 말레이시아 조호바루가 심천-홍콩의 경제특구를 모델로 하여 제조설비주거관광 및 미래 도시 건설을 위해 조호의 주정부의 적극적인 투자정책에 힘입어 빠르게 발전하고 있습니다이러한 추세에 힘입어 투자 진입이 너무 어려워진 싱가포르나 여러 가지 상황으로 투자가 여의치 않은 다른 동남아시아 및 한국에 비해 조호바루는 새로운 투자 대안 처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조호바루 이스칸다 지역의 푸트리 하버에서 진행하고 있는 Southern Marina Residence 프로젝트와 중국의 대형 부동산 회사인 Country Garden에서 직접 개발하고 있는 4개의 인공 섬으로 이루어질 Forest City Project의 에이전트로서 정확하고 믿을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려고 합니다.

 

현재 말레이시아의 금융기관과 협의 중에 있는 것 중에서 싱가포르 영주권자/ E/P 소지자 이며 일정 소득이 있어서 자격요건이 충족될 경우분양 부동산 물건에 대해서 담보 대출로 구매가 가능하여부담 없는 초기 투자금으로도 부동산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은 당사에서 진행하는 설명회에 오시면 더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  일시 : 2018 5 19일 토요일 오후 3

w  장소 : 10 Ubi Crescent #01-24 Ubi Techpark (Lobby B) Singapore 408564

w  주제 :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 현황 및 분양 부동산 프로젝트 소개

w  사전예약 : 이메일 biz@lom-international.com

카카오톡 아이디 : lominter0096

문자 : 9680-5915 / 8338-6451

첨부하신 서류를 검토해 보시고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당사로 연락 주시면 더욱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 상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